평일 (월~금) | 주말 (토) | ||||
1교시 | 10:00~12:00 | 4교시 | 18:00~20:00 | 1교시 | 10:00~19:00 |
2교시 | 13:00~15:00 | 5교시 | 20:00~22:00 | ||
3교시 | 15:00~17:00 |
분류 | 목적 | 학습내용 |
1개월차 | 프로그래밍 기초 (C#) |
· 변수, 연산자, 흐름제어, 메소드, 컬렉션 · 분기문, 반복문을 통한 코드 흐름 제어와 메소드를 작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. · 데이터 형과 변수에 대한 이해, 연산자 사용법을 배운다. |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(C#) |
· 클래스, 상속, 추상 클래스, 인터페이스, 일반화 ·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클래스, 상속 방법등을 배우고,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다형성에 대해 공부한다. |
|
유니티 엔진 기초 |
· 유니티 에디터 사용법 · 유니티 엔진 애셋, 씬, 게임 오브젝트, 컴포넌트 구조 · 유니티 엔진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워크 플로우 · 디버깅 방법 · 유니티 엔진의 기본 사용법과 개발 방법을 배운다. |
|
2개월차 | 게임 프로그래밍 |
· 카메라, 라이트, 렌더러, 애니메이션, 이펙트, 3D 물리 엔진 · 스프라이트, 아틀라스, 스프라이트 랜더러,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, 2D 물리 엔진 · 유니티 엔진의 2D, 3D 렌더링 관련 기능과 물리 엔진 구조를 공부하고, 사용법을 익힌다. |
UI |
· 유아이 컴포넌트, 레이 아웃 · 유아이 이벤트 처리 |
|
FMOD STUDIO |
· FMOD STUDIO - 오디오 플러그인의 종류와 활용 - FMOD STUDIO에서의 오디오프로세싱과 믹스테크닉 - FMOD STUDIO를 통한 음악과 효과음 메이킹 - FMOD STUDIO와 유니티엔진의 연동 |
|
3개월차 | 유니티사운드엔진과 FMOD |
· 사운드 관련 컴포넌트 / 애셋 · 3D 사운드 설정 · BGM, 효과음 처리 · 사운드 연출 프로그래밍 · 최적화 · 유니티 엔진의 사운드 시스템를 이해하고, 다양한 연출을 해본다. |
실습 |
· 데모 프로젝트 BGM 및 효과음 추가 · 간단한 리듬 게임 제작 |
교습과정 | 교습과목 | 교습대상 | 정원 | 주 총교습시간 ① | 월 총교습시간 ② | 분당단가 ③ | 교 습 비 ④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(하루 분 × 주 회) | (① × 4.2주) | (④ ÷ ②) ※소수둘째자리 |
(② × ③) | ||||
E-Sports | E-Sports (프로게이머) |
성인 청소년 |
5 | 600 | 2,520 | 277.77 | 7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아트웍 기초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198.41 | 5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원화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198.41 | 5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그래픽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198.41 | 5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프로그래밍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238.09 | 600,000 |
게임개발 | UNITY 심화 | 성인 청소년 |
5 | 600 | 2,520 | 238.09 | 6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서버 | 성인 청소년 |
5 | 600 | 2,520 | 238.09 | 600,000 |
게임개발 | 언리얼 심화 | 성인 청소년 |
5 | 600 | 2,520 | 238.09 | 6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기획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198.41 | 500,000 |
게임개발 | 포트폴리오집중 | 성인 청소년 |
12 | 600 | 2,520 | 198.41 | 500,000 |
교습과정 | 교습과목 | 교습대상 | 정원 | 주 총교습시간 ① | 월 총교습시간 ② | 분당단가 ③ | 교 습 비 ④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(하루 분 × 주 회) | (① × 4.2주) | (④ ÷ ②) ※소수둘째자리 |
(② × ③) | ||||
E-Sports | E-Sports (프로게이머) |
성인 청소년 |
5 | 240 | 1,008 | 595.23 | 6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아트웍 기초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396.82 | 4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원화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396.82 | 4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그래픽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396.82 | 4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프로그래밍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496.03 | 500,000 |
게임개발 | UNITY 심화 | 성인 청소년 |
5 | 240 | 1,008 | 496.03 | 5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서버 | 성인 청소년 |
5 | 240 | 1,008 | 496.03 | 500,000 |
게임개발 | 언리얼 심화 | 성인 청소년 |
5 | 240 | 1,008 | 496.03 | 500,000 |
게임개발 | 게임 기획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396.82 | 400,000 |
게임개발 | 포트폴리오집중 | 성인 청소년 |
12 | 240 | 1,008 | 396.82 | 400,000 |